마약에 취한 태국 마사지사 경찰에 무더기 검거


‘센’을 자극하는 마사지요법은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여기에 따뜻한 찜질과 천연재료를 활용한 마사지를 더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스트레칭이 강화된 마사지로 전신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 칙칙했던 얼굴빛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가사로 지친 주부나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 돼 몸이 잘 붓거나 생리통, 또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등이 태국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나와서 인터뷰를 한다는 건 큰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기도 하고 그럴 시간도 없었다. 외국인이 많이 있는 쑤쿰윗과 씰룸, 방람푸 지역에도 여행자를 상대로 하는 마사지샵이 많이 있습니다. 반얀트리, 오리엔탈 등 고급 호텔에 있는 스파에서 최고급 마사지와 사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빙 스파(Being Spa)는 서양과 태국 요양법을 조화시키고 있으며, 치앙마이에서 가져 온 가구와 아유타야에서 가져 온 목재로 만든 바닥, 발리에서 수입한 패브릭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따라서 빙 스파의 분위기는 호텔 스파보다 더 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파의 종류로는 타이 허벌 바디 그로우(3,200바트/3시간), 전신 바디 스크럽이 있는데 태국에서 생산된 허브와 자연적인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건조하고 파괴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마사지사가 마사지 룸에 들어왔는데 인사도 안하고 벌러덩 누워있는 외국인을 보면 최선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사라왁 쿠칭의 일주일 여행 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사지 스쿨과 코스가 있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어요.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를 450바트(한화 약 17,000원)에서 900바트(한화 약 35,000원)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래 5곳의 스파에서는 가성비 만점의 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이 아늑한 샵의 특기는 쥬얼리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것이 없는 짜뚜짝 시장에서 오랜 시간을 쇼핑하느라 서 있었던 사람들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전통 타이 발 마사지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무지구룸 광주룸 광주룸 상무지구 노래방 상무지구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